Architecturas | fileoutputstream 예제

fileoutputstream 예제

몇 가지 예제 프로그램을 통해 FileOutputStream의 몇 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Java FileOutputStream 클래스는 java.io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오늘은 예제 코드와 함께 FileOutputStream 클래스 생성자 및 메서드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당신의 튜토리얼을 사랑해요. 간단하고 직선 지점에. 나는 질문이 있지만, 어떻게 여러 파일에 쓸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둘 이상의 파일에 다른 메시지를 씁니다. 예: 문자열 내용= »안녕하세요 세계 »; C로 이동 :\인사말.txt 문자열 두 번째콘텐츠 = »어서, 나는 안녕하세요 세계를 말했다 »; 자바에서 C:\angryGreeting.txt로 이동, FileOutputStream 원시 이진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바이트 스트림 클래스입니다. 데이터를 파일에 쓰려면 데이터를 바이트로 변환하고 파일에 저장해야 합니다. 전체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아래 예제에서는 파일에 문자열을 작성합니다.

문자열을 바이트 배열로 변환하려면 string 클래스의 getBytes()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실례합니다 왜 당신은 닫는다 () fop _twice_ (두 예제에서) ? 이것은 자바.io.FileOutputStream 예제입니다. 여기에서 이 예제의 코드를 다운로드합니다: FileOutputStreamExample.zip 이 예제에서는 FileOutputStream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FileOutputStream은 프로그램에서 리소스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OutputStream의 하위 클래스입니다. 그리고이 경우 기본 파일 시스템에 있는 파일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신은 정말 도움이 되고 일하는 예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을위한 최고의 소원! FileOutputStream은 이미지 데이터와 같은 원시 바이트의 스트림을 작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문자 스트림을 작성할 때는 FileWrite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정된 바이트 배열에서 이 파일 출력 스트림에 b.length 바이트를 씁니다. 보시다시피 이 메서드는 파일에 쓰기 위해 바이트 배열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파일을 작성하기 전에 콘텐츠를 바이트 배열로 변환해야합니다. 이 메서드는 이 파일 출력 스트림에 오프셋오프에서 시작하여 지정된 바이트 배열에서 len 바이트를 씁니다.

. FileOutputStream getFD() 메서드는 이 FileOutputStream 개체에서 사용 중인 파일 시스템의 실제 파일에 대한 연결을 나타내는 FileDescriptor 개체를 반환합니다. 여기서 System.in DataInputStream 개체 FileOutputStream 클래스와 연결된 키보드를 나타내며 바이트 스트림에 속하며 개별 바이트 형태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텍스트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은 하드 디스크 나 CD와 같은 두 번째 저장소 미디어에 데이터의 저장을 나타냅니다. 파일을 사용할 수 있는지 또는 만들 수 있는지 여부는 기본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특히 일부 플랫폼에서는 한 번에 하나의 FileOutputStream(또는 다른 파일 쓰기 개체)만 작성하기 위해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관련된 파일이 이미 열려 있으면 이 클래스의 생성자가 실패합니다. 우리가 호출 한 후 FileOutputStream에 액세스하려고하면 finalize() 예외가 표시됩니다. Java FileOutputStream은 파일에 데이터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출력 스트림입니다. FileOutputStream을 구하고 파일에 바이트를 쓰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파일 NIO 클래스를 사용하여 파일에 대한 OutputStream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일부 문자 (또는 텍스트)를 저장하는 텍스트 파일을 만들기 위해 따라야합니다 : 큰 파일에 큰 바이트 시퀀스를 작성해야하는 매우 I / O 집약적 인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일부 버퍼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퍼링의 기본 개념은 내부 중간 버퍼를 사용하여 바이트를 추가한다는 것입니다. 즉, 시스템은 모든 단일 바이트에 대해 기본 OS의 « 쓰기 » 메서드를 호출할 필요가 없으며 대신 이 바이트 시퀀스에서 작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비용이 많이 드는 I/O 작업의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성능이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여기서 는 FileOutputStream이 호출되어 파일에 문자를 작성합니다. 키보드에서 100자를 읽고 모든 문자를 파일에 쓰는 데 걸리는 시간을 추정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버퍼 크기는 1024 바이트로 선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