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tecturas | 안드로이드 mediarecorder 예제

안드로이드 mediarecorder 예제

마이크가 포함된 Android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컴파일하고 실행하고 레코드 단추를 터치합니다. 녹음 후 중지 후 재생을 터치한 다음 녹음된 오디오가 장치 스피커를 통해 재생되어야 합니다. Android에는 오디오를 캡처하여 저장하거나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있는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MediaRecorder 클래스를 통해서입니다. 폼 팩터 화면에서 전화 및 태블릿 옵션을 활성화하고 최소 SDK 설정을 API 8: Android 2.2(프로요)로 설정합니다. 계속해서 화면을 계속 진행하여 각각 activity_audio_app 및 menu_audio_app라는 해당 레이아웃 및 메뉴 리소스 파일이 있는 AudioAppActivity라는 빈 활동의 생성을 요청합니다. 참고 :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는 오디오를 녹음 할 수 없습니다. 기록할 수 있는 실제 장치에서 코드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Android SDK는 오디오 녹음 및 재생을 구현하기 위한 여러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이 장에서는 미디어 플레이어 및 미디어 레코더 클래스의 형태로 이 두 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는 이론을 다루었기 때문에 이 장에서는 오디오를 녹음하고 재생하도록 설계된 예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작업을 거쳤습니다.

Android에서 오디오작업을 하는 과정에서 이 장에서는 오디오를 녹음하기 전에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중인 장치에 마이크가 있는지 확인하는 단계도 살펴보았습니다. SD 카드 형태의 외부 스토리지 사용도 다루었습니다. Android 멀티미디어 프레임워크에는 다양한 일반적인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캡처하고 인코딩하는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치 하드웨어에서 지원하는 경우 MediaRecorder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Gradle 빌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빌드하려면 « gradlew 빌드 » 명령을 사용하거나 Android Studio에서 « 프로젝트 가져오기 »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볼 수 있습니다처럼, 안드로이드에 대한 기본 오디오 레코더를 만드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소스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 장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MediaPlayer 및 MediaRecorder 클래스의 사용을 시연하여 오디오의 녹음 및 재생을 구현하기 위한 예제 응용 프로그램을 생성합니다.

안드로이드 장치.